상단영역

본문영역

룽투코리아, ‘아톰의 캐치캐치’ 정식 출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11.11 14: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수집형 RPG '아톰의 캐치캐치'(이하 아캐캐)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아캐캐'는 이용자가 ‘아톰’, ‘아로미’ 캐릭터가 되어 펫으로 등장하는 밀림의 왕자 ‘레오’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로 모험 중에 만나는 100여종의 펫을 포획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수집 RPG이다.
 
'아캐캐'는 ‘아톰’을 전면에 내세운 마케팅으로 화제를 모으며 지난달 말 원스토어를 통해 Pre-OBT를 실시한지 하루 만에 무료 인기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지난 11월 8일 사전 예약자 수만 60만명을 기록한 바 있다. 
 
룽투코리아는 '아캐캐' 정식 출시를 기념해 12월 11일까지 ‘레벨 성장’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아캐캐' 플레이 특정 레벨을 달성 했을 시, 캐릭터 스크린샷을 '아캐캐'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특히, 30레벨을 인증한 참여자에게는 ‘아이폰7-32GB’와 ‘도미노 피자 기프트콘’ 등의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오는 11월 17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지스타2016’에 프리미어 스폰서로 참가, 신작 '아캐캐'를 필두로 모바일 4종과 VR 1종, AR 1종을 출품한다. 지스타 기간 동안 대형 아톰 피규어를 등장 시키는 등 대대적인 홍보에 돌입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미디어 콘텐츠 회사 ‘마그마컴퍼니’와 함께 국내 유명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아캐캐' 게임방송 등 콜라보 마케팅도 선보인다. '아캐캐'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