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리자드, ‘히어로즈’ 시공의 도전자 이벤트 실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11.17 10: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플레이어들에게 역대급 보상을 제공하는 ‘시공의 도전자’ 이벤트를 1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7년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시공의 도전자 이벤트는 친구들과 함께 ‘히어로즈’를 즐기며 특정 목표를 달성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풍성한 게임 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로, 지난 11월 초 ‘블리즈컨 2016’ 현장에서 처음 공개할 당시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먼저 플레이어들은 등급전, 일반 선발전, 빠른 대전, 인공지능 상대 협동전에서 1명 이상의 친구와 함께 ‘히어로즈’를 최소 15게임 플레이하면 ‘오버워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니 겐지 스킨, 오니 겐지 초상화, 오니 겐지 스프레이와 함께 ‘히어로즈’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리야 영웅 및 오니 겐지 초상화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해당 기간 동안 친구와 함께 30게임을 플레이하면 더욱 많은 선물이 주어진다. 이들에게는 아우리엘, 그레이메인, 케리건, 리밍 영웅에 더해 특별히 기획된 오로치 호버사이클, 30일 전투 자극제 등 더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히어로즈’ 시공의 도전자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패치 업데이트 포스팅 (http://kr.battle.net/heroes/ko/blog/2037299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