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MLB 9이닝스 매니저’ GM모드 업데이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1.23 10:11
  • 수정 2016.11.23 10: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메이저리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 매니저’(이하 MLB 매니저)가 신규 업데이트로 게임성을 강화했다고 23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일반 리그를 즐길 수 있는 ‘GM모드’ 시스템을 대폭 개선하고 게임성을 강화해 구단 매니지먼트의 재미를 더욱 높였다.

먼저 난이도별 총 7 단계로 나눠진 각 리그마다 다양한 미션을 도입해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한다. 미션을 완료하면 상위 리그 도전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제공해 보다 쉽고 빠르게 구단 전력을 높일 수 있다. 또 트레이드 시스템 적용 선수 레벨을 하향 조정해 구단 성장을 촉진시켰고, ‘리그 재구성 기능’으로 팀 전력에 맞게 상대팀을 선택할 수 있다.

지난 8월 실제 라이브 선수와 데이터 등을 기반으로 한 ‘라이브모드’를 통해 사실감 넘치는 메이저리그 매니지먼트 경기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컴투스는 이번 GM모드 업데이트와 더불어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를 지속 추가해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한편, 'MLB 매니저'는 미국 프로야구 리그인 메이저리그를 소재로 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지난해 9월 출시 후 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 일어 등 총 4개 언어로 번역돼 글로벌 서비스 중이다.

특히 최근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 PA) 및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 AM)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MLB 9이닝스 매니저’로 명칭을 변경, 실제 메이저리그 선수들의 이름 및 사진, 경기기록, 리그 일정, 구단 로고 등을 그대로 담아냈다.

게임과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MLB 매니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9inningsmanage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