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게임스
스마트폰오늘의게임 신작
‘삼국군영전M’, 28일 구글 플레이 출시!
이승제 기자  |  duke@khplu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0호] 승인 2016.11.28  17:10:2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삼국군영전M’이 드디어 국내 시장에 상륙했다.
 
카이신왕은 ‘삼국군영전’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개발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RTS)게임 ‘삼국군영전M’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삼국군영전M’은 출시 전부터 국내 삼국지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전파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웰메이드 게임으로, 사전등록자수 10만을 돌파했다.
 
지난 23일에는 PRE-OBT를 진행해 국내 유저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으며,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보완하여 론칭했다.
 
특히 반월참, 화우열붕 등 캐릭터 스킬 및 전투 장면을 원작을 그대로 재현해 90년대 ‘삼국군영전’을 즐겼던 유저들에게 추억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모바일버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삼국무쌍’모드는 최신 트렌드에 맞게 재구성하여 지루할 틈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어릴적 읽었던 소설에 등장한 유비, 관우, 장비, 제갈공명 등 셀러브리티 장수들을 직접 모으며 벌이는 전투는 실제 군주가 된듯한 몰입도와 천하통일의 짜릿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이 밖에 유저들의 과시욕과 수집욕구를 강하게 자극하는 ‘세트시스템’, 소설 속 장수들의 관계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는 ‘인연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국내 유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삼국군영전M’은 이번 양대 마켓 출시를 기념해 20, 30, 50만명 다운로드 달성 시 모든 유저에게 200, 300, 500 금화를 지급하며, 공식 카페에 게임 공략 등 후기를 남기면 매주 추첨을 통해 금화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삼국군영전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많이 본기사
1
액션스퀘어, 카카오-4:33과‘블레이드2’ 공동 서비스 계약 체결
2
‘로드오브다이스’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돌입
3
넥스트플로어 지하연구소, 신작 ‘점핑랜드’ 론칭
4
‘MLB 9이닝스 GM’, 글로벌 서비스 개시
5
‘워오브크라운’, 글로벌 업데이트 단행
6
‘리니지M’ 출시 이틀만에 양대 마켓 석권
7
믹시 XFLAG 스튜디오, 신작 ‘파이트 리그’ 오픈
8
텐센트, 중국 e스포츠 산업 강화 행보 ‘가속화’
9
넥슨재팬, 시가 총액 10조원 돌파 … 닌텐도에 이어 업계 3위
10
‘리니지2 레볼루션’, 올 3분기 일본 출시 예고
신문사소개찾아오시는길사업제안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908호 (구로동, 코오롱디지털타워빌란트)  |  대표전화 : 02)837-9351  |  팩스 : 02)837-9361
사업자등록번호 : 104-81-65468  |  발행인 : 장인수  |  편집인 : 김상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일범
Copyright © 2011 경향게임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ess@khplu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