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국군영전M’, 28일 구글 플레이 출시!

  • 이승제 기자 duke@khplus.kr
  • 입력 2016.11.28 17:10
  • 수정 2016.11.28 17: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국군영전M’이 드디어 국내 시장에 상륙했다.
 
카이신왕은 ‘삼국군영전’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개발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RTS)게임 ‘삼국군영전M’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삼국군영전M’은 출시 전부터 국내 삼국지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전파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웰메이드 게임으로, 사전등록자수 10만을 돌파했다.
 
지난 23일에는 PRE-OBT를 진행해 국내 유저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으며,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보완하여 론칭했다.
 
특히 반월참, 화우열붕 등 캐릭터 스킬 및 전투 장면을 원작을 그대로 재현해 90년대 ‘삼국군영전’을 즐겼던 유저들에게 추억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모바일버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삼국무쌍’모드는 최신 트렌드에 맞게 재구성하여 지루할 틈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어릴적 읽었던 소설에 등장한 유비, 관우, 장비, 제갈공명 등 셀러브리티 장수들을 직접 모으며 벌이는 전투는 실제 군주가 된듯한 몰입도와 천하통일의 짜릿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이 밖에 유저들의 과시욕과 수집욕구를 강하게 자극하는 ‘세트시스템’, 소설 속 장수들의 관계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는 ‘인연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국내 유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삼국군영전M’은 이번 양대 마켓 출시를 기념해 20, 30, 50만명 다운로드 달성 시 모든 유저에게 200, 300, 500 금화를 지급하며, 공식 카페에 게임 공략 등 후기를 남기면 매주 추첨을 통해 금화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삼국군영전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