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아레나 마스터즈’ 2차 테스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1.30 10: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모바일 신작 ‘아레나 마스터즈’의 2차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넥슨은 이번 ‘아레나 마스터즈’ 2차 테스트를 12월 2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한국, 미국, 필리핀, 홍콩, 싱가폴, 태국 등 6개국에서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넥슨은 2차 테스트 기간 중 20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100명과 25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30명을 각각 추첨해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한편,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 예정인 ‘아레나 마스터즈’는 간편한 조작만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이다. ‘팀 데스매치’, ‘좀비 바이러스’ 등 최대 6명이 실시간으로 플레이 가능한 PvP(Player vs. Player) 모드를 비롯해, 임무, 요일 던전, 캐릭터와 장비 성장 등 풍성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윈디’, ‘베오베어’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 13종의 캐릭터와 함께 각 맵에 존재하는 ‘가시 함정’, ‘포탈’, ‘수풀’ 등 특수 기믹, 무작위로 출현하는 아이템 등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아레나 마스터즈’ 2차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a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