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그나로크 모바일’ 내년 3월 중국 출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12.02 15:34
  • 수정 2016.12.02 15: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는 자사가 보유한 ‘라그나로크’ IP를 이용해 개발 중인 ‘선경전설RO:영원한 사랑 수호(이하 선경전설)’의 중국 정식 서비스 일정을 2017년 3월로 확정했다.

 

2017년 3월 1일 중국에서 먼저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게 될 ‘선경전설’은 원작 게임의 세계관과 방대한 스토리, 아기자기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계승한 모바일게임이다.

‘선경전설’ 중국 유통을 맡은 심동네트워크는 지난 주말 상하이 심포니 오케스트라에서 ‘라그나로크 콘서트’를 열고 세부 콘텐츠와 운영 정책, 서비스 계획 등에 대해 공개했다.
이날 황이멍 CEO가 참석해 “‘라그나로크’를 기다리고 있는 많은 게임 회원들에게 쾌적한 서비스 환경에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행사 현장에는 게임 개발사 ‘드림스퀘어’와 IP 보유기업 ‘그라비티’의 임직원도 참여했다. 입구에서부터 코스프레 모델과의 포토타임을 비롯해 새롭게 제작한 ‘선경전설’의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또한 100만 번째 사전 등록하는 유저에게 한정으로 제작된 ‘라그나로크 투구’를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라그나로크’ 원작 만화를 집필한 이명진 작가도 참석했으며, 라그나로크 OST의 오케스트라 연주도 진행됐다. 이와 함께 일본 가수 ‘Sxplay’와 중국 신인 걸그룹 ‘ATF’가 축하공연을 선보이는 등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날 현장에 참석한 그라비티 기타무라 요시노리 COO는 “시간이 지나도 전 세계 어디서든 그 가치가 빛을 발하는 ‘라그나로크’ IP의 힘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됐다”며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서비스 권한을 가지고 있는 그라비티는 적극적인 해외 서비스를 통해 또 하나의 글로벌 히트작으로 성공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