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엔피게임즈, ‘더혼’ 양대마켓 사전예약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2.06 13: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엔피게임즈는 12월 정식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MMORPG ‘더혼’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더혼’의 사전예약에 참가한 전원에게는 무장을 소환할 수 있는 ‘무혼석’과 ‘경험치 아이템’, ‘은화’ 등이 지급된다. 또한,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서 역사 속 무장들의 전략적인 조합과 트리플 액션, 핵심 시스템을 인게임 플레이 장면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더혼’은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액션 MMORPG로, 소설 속 삼국지 캐릭터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특히, ‘육룡이 나르샤’를 통해 재조명 된 한국형 장수 ‘척준경’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캐릭터마다 지닌 고유의 특성을 잘 성장시키면 최강의 캐릭터로 만들 수 있다.캐릭터 조합을 완성해 나가고, PvP를 통해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재해석과 동시에 삼국지 원작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해 삼국지를 추억하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1석 2조의 재미를 선사한다. ‘도원결의’, ‘삼고초려’ 등의 인연이 있는 캐릭터를 함께 보유하면 특정 능력치가 상승해 전투를 더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한편, ‘더혼’은 드라마 ‘미생’과 ‘동네 변호사 조들호’를 통해 얼굴을 알린, 20대를 대표하는 건강미인 배우 강소라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더혼’의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horn.pupugame.com/?mode=2#reservation)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페이지(http://horn.pupugame.com/)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Horn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