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는 온라인 게임 이용자의 대부분이 벅스의 음원을 이용한다는 것을 조사를 통해 확인하고 작년 12월 자체 게임사업부를 신설하고 보드게임을 포함한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준비해 왔다.
또한 벅스는 보드게임과 함께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게임 컨텐츠를 증가시킬 계획이며 현재 자체적으로 벅스 맞고 서비스를 개발중으로 내달 중 오픈하여 베타 서비스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와 같이 지속적인 게임 오픈을 계기로 벅스는 벅스의 기본 콘텐츠이자 최대 강점인 음원과 게임을 동시에 제공하여 회원들에게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한편 벅스에서 운영중인 벅스뮤직은 16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로 각종 리서치 자료에서 엔터테인먼트 부문 접속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