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세븐나이츠' 온·오프라인 브랜드스토어 오픈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12.13 10:45
  • 수정 2016.12.13 10: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브랜드스토어를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다음달 15일까지 운영하는 브랜드스토어는 ‘세븐나이츠’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피규어, 폰케이스, 팬시문구, 쿠션, 머그컵 등 140여점 상품을 판매한다. 넷마블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한 금액에 따라 최대 100개의 루비를 증정할 예정이다.

12월 16일부터 1월 15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도 '세븐나이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넷마블 게임으로는 처음 열리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는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상품 외에도 맨투맨, 후드티, 담요 등 오프라인 매장 전용 상품을 판매한다. 넷마블은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더불어, 넷마블 팝업스토어와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아일린 피규어’ 350개의 사전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이번에 판매되는 ‘아일린 피규어’는 기존 SD(Super Deformed) 형태의 피규어가 아닌, 원화를 완벽히 구현한 실사 피규어다. 사전예약 후 구입하면 피규어를 정식 출시 전 가장 먼저 받는 것은 물론, 500개 루비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는 수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500여 종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하는 재미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는 전략적인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RPG다. 13개의 영지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다이나믹한 모험과 다양한 던전이 존재하고, 길드끼리 영지의 주인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치열한 공성전을 제공한다.

‘세븐나이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