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버 for Kakao’, 컬쳐랜드 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6.12.13 17: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문화진흥 ‘컬쳐랜드’의 크로스콘텐츠 플랫폼 ‘컬쳐랜드 스토어’는 액션 RPG ‘에버 for Kakao’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컬쳐랜드는 12월 13일부터 12월 19일까지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에버 for Kakao’를 다운로드하고 결제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결제 금액의 10% 캐쉬업을 제공하고, 1,000명을 추첨해 컬쳐캐쉬 500원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이용 후 ‘컬쳐랜드 스토어’ 내에서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컬쳐캐쉬 30,000원, 2등(1명)에게 컬쳐캐쉬 20,000원, 3등(100명)에게 컬쳐캐쉬 500원을 지급한다.

게임에이드가 개발한 ‘에버 for Kakao’는 한 명의 캐릭터만 콘트롤하는 전통 RPG가 아닌 팀을 구성하여 전략적으로 전투를 펼치는 액션 RPG다. 30명이 넘는 캐릭터를 다양하게 조합해 팀을 구성하며, 각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스토리 던전, 보호모드, 거울모드, 토너먼트 대전, 서버대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지루할 틈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

‘컬쳐랜드 스토어’ 스토어 사업부 김영민 팀장은 “‘에버 for Kakao’는 사전등록부터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었기 때문에 이번 정식 출시에 이용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며 “10% 캐쉬업, 다운로드 이벤트 등 ‘컬쳐랜드 스토어’ 만의 특별한 혜택과 함께 즐겁게 게임을 즐겨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버 for Kakao’ 출시 기념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