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게임스
스마트폰오늘의게임 신작
모바일 MMORPG ‘더혼’, 원스토어 정식오픈
윤아름 기자  |  imora@khplu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0호] 승인 2016.12.14  11:05:0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이엔피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MMORPG ‘더혼’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오픈 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더혼’은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액션 MMORPG로 다양한 캐릭터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각 캐릭터들은 고유의 특성을 보유하고 있어 캐릭터를 키우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삼국지 장수들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함과 동시에 원작의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한 부분도 눈에 띈다. 도원결의, 삼고초려 등 인연이 있는 캐릭터를 함께 보유하면 특정 능력치 상승 효과를 획득함으로써 전투를 더 유리하게 이끌 수 있도록 구현해 스토리와 전략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장수를 조합해 나만의 드림팀을 꾸려 다른 유저들과 화끈한 액션대결을 펼칠 수 있다는 게 ‘더혼’의 가장 큰 특징이다. 각 캐릭터가 보유한 액티브, 패시브 스킬을 잘 조합하여 팀을 꾸리는 것이 관건이다. 자신과 비슷한 수준의 유저를 찾아 겨루는 ‘경기장’, 3:3으로 상대의 타워를 먼저 부수는 팀이 승리하는 ‘군웅쟁패’ 등 다양한 PVP 특화 시스템을 통해 화려한 액션과 전략을 즐길 수 있다.
 
‘더혼’은 금일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오픈 한다. 이를 기념하여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코미카에서 연재 중인 웹툰 ‘더혼-새로운 전쟁’의 감상평을 공식 카페에 작성하면 코미카에서 사용할 수 있는 21냥(4천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더혼이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정식오픈을 하게 됐다”며, “오래 기다려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 드리며 재미있는 게임을 위해 항상 노력 하겠으며 앞으로도 더혼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더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많이 본기사
1
APL 파일럿 시즌 본선 개막
2
심플5, 캐주얼 게임 2종 론칭
3
WCG, 내년 4월 방콕서 개최 … 글로벌 e스포츠 브랜드 ‘재시동’
4
컴투스,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진행
5
‘리니지M’ 대만 시장 출격
6
선데이토즈, 각자대표 체제 전환 … 신임 김정섭 대표 선임
7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 출시
8
‘루시드사가’ 12월 19일 정식 출시
9
[게임스 칼럼]게임 산업에도 인공지능을 적극 활용해야 할 때
10
[프리즘]‘랜덤박스’ 논란, 우리는 어떻게 대처할까
신문사소개찾아오시는길사업제안기사제보광고문의정기구독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908호 (구로동, 코오롱디지털타워빌란트)  |  대표전화 : 02)837-9351  |  팩스 : 02)837-9361
사업자등록번호 : 104-81-65468  |  발행인 : 장인수  |  편집인 : 김상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일범
Copyright © 2011 경향게임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ess@khplu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