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게임스
스마트폰오늘의게임 신작
'리니지2 레볼루션', 출시 8시간만에 애플 매출 1위 달성
변동휘 기자  |  ngr@khplu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0호] 승인 2016.12.14  11:16:0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이 출시 8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레볼루션’을 12월 14일 오전 1시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으며, 실시간 순위 확인이 가능한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인기게임 1위와 게임매출 1위를 석권했다.
 
100개로 시작한 서버는 하루도 지나지 않아 수천 명의 대기열이 생기는 등 옛 MMORPG 전성기 시절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공식카페는 하루 만에 8만명이 추가 가입해 현재 47만명을 돌파했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출시 하루 만에 좋은 성과를 거둬 기쁘다. 이용자들이 ‘레볼루션’을 즐기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와 운영에 주력하겠다”며 “꾸준한 이용자 증가세로 신규 서버 오픈을 검토 중에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레드다이아(게임재화)', 'A~S급 방어구 상자', 'S급 집혼석'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내달 4일까지는 ‘레볼루션’의 오픈필드와 다양한 콘텐츠에서 12개의 글자가 드랍되며, 이를 모아 조합하면 '스킬북 페이지'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혈맹'도 이벤트가 열린다. 넷마블은 혈맹 레벨 5 달성, 혈맹던전 보스 3회 처치 등 혈맹 단위 미션을 달성하면 모든 혈맹원들에게 푸짐한 게임재화를 증정한다.

340만명이 사전예약한 이 게임은 '리니지2'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을 선보인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를 보여줌은 물론, 전 지역 동시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변동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많이 본기사
1
한 손가락으로 즐기는 콜랙팅 RPG ‘루티에 RPG 클리커’
2
‘플레이엑스포’, 다양한 전시로 관람객 발걸 이어져
3
스카이피플-카타르 바잔 테크, 대규모 공동개발 계약 체결
4
‘검그리고사랑’, 모바일게임 최초로 ‘자녀양육’ 도입
5
‘플레이엑스포’서 최초 공개된 ‘스페셜포스 VR’
6
넷마블게임즈, ‘플레이엑스포’ 현장서 ‘펜타스톰’ e스포츠 가능성 체크
7
[포토] ‘플레이엑스포’ 주요인사 전시장 투어
8
‘플레이엑스포’ 현장서 LG전자 게이밍모니터 및 노트북 신제품 발표
9
게임과 A·I의 만남, 보다 적극적인 대응이 ‘필수’
10
[인터뷰] 김병관 의원, “새 정부, 규제완화 통해 게임강국 재도약 지원할 것”
신문사소개찾아오시는길사업제안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908호 (구로동, 코오롱디지털타워빌란트)  |  대표전화 : 02)837-9351  |  팩스 : 02)837-9361
사업자등록번호 : 104-81-65468  |  발행인 : 장인수  |  편집인 : 김상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일범
Copyright © 2011 경향게임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www.khga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