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라인 MORPG ‘소울워커’, 메인 캐릭터 4종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2.16 12:16
  • 수정 2016.12.16 12: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게임 MORPG ‘소울워커’의 캐릭터 4종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2월 1일부터 CBT(비공개 사전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소울워커’는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과 맞서 싸우는 영웅 ‘소울워커’들의 이야기로,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고퀄리티 영상과 감각적인 그래픽,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으로 손꼽힌다.

‘소울워커’는 타인의 고통 앞에서는 정의감에 불타는 소녀 ‘하루 에스티아’, 매사 활발한 성격의 박학다식한 소년 ‘어윈 아크라이트’, 평소에는 얌전하지만 전투 앞에서는 180도 돌변하는 반전매력 소녀 ‘릴리 블룸메르헨’, 호기심 많은 엉뚱 소녀 ‘스텔라 유니벨’까지 총 4종의 메인 캐릭터들을 공개했다. 메인 캐릭터들은 각각의 클래스마다 차별화된 고유의 무기를 소유하며, 이 무기를 바탕으로 각각 신비한 능력과 특징적인 액션스킬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소울워커’의 CBT 테스터 모집은 12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soulworker.co.kr)를 통해 진행되며, ‘소울워커’ CBT는 오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소울워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soulworker.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