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갓 오브 하이스쿨’, 크리스마스 기념 신규 캐릭터 4종 추가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2.16 12:30
  • 수정 2016.12.16 12: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이 크리스마스 맞이 업데이트를 통해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을 새롭게 단장했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말썽꾸러기 요한’, ‘대령 산타’, ‘비둘기 아가씨 마리아’, ‘눈꽃사슴 우마왕’ 등 크리스마스 캐릭터 4종을 추가했다.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모습으로 변신한 기존 인기 캐릭터가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며, 해당 캐릭터들은 ‘강림던전’, ‘뽑기 이벤트’, ‘VIP 상점’ 등을 통해 수집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2월 28일까지 캐릭터 조각과 비스켓을 얻을 수 있는 신규 강림던전 ‘나홀로 크리스마스’를 선보이고, 신규 액세서리인 ‘나노머신’과 신규 장비 ‘헤라클레스 세트’를 추가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매일 18시마다 ‘크리스마스 룰렛권’을 지급한다. 또한, 12월 28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골드와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슈퍼 찬스 룰렛’ 이벤트를 통해 골드, 영혼석, 뽑기권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EjFS3o)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