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시삼십삼분, 모바일 게임 5종에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12.20 11:35
  • 수정 2016.12.20 11: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게임은 ‘로스트킹덤’, ‘붉은보석2’, ‘블레이드 for Kakao’, ‘영웅 for Kakao’, ‘골든나이츠’ 등 총 5종이다.

 

우선, 지난 10월 7일 시즌2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블록버스터 액션 RPG ‘로스트킹덤’은 22일부터 26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특급 푸시’를 통해 ‘명예 포인트’와 ‘전설 룬’, ‘젬스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중 4일간 출석할 경우 ‘옵션 변경권’과 ‘마법 부여권’, ‘마법의 돌’을 각각 1개씩 선물한다. 그 밖에 첫 구매 보너스로 ‘신화 장신구 소환권’을 1개 제공한다.

13년 역사의 PC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의 공식 후속작인 ‘붉은보석2’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마을의 배경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도록 꾸미고, ‘크리스마스 기념 푸시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성장에 유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전용 코스튬을 선보이고 1월까지 골드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하며 액션 RPG 대표 게임으로 자리 잡은 ‘블레이드 for Kakao’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크리스마스엔 축복을’ 이벤트를 통해 보석을 선물하는 등 특별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22일부터 29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버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3시간 단위로 ‘불멸 장비’ 드랍률 2배 증가, ‘불멸 승급 재료’ 드랍률 20% 증가 등 서로 다른 특별한 버프가 적용된다.

실존 영웅과 수많은 판타지 영웅이 등장하는 액션 RPG ‘영웅 for Kakao’에서는 22일부터 26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스페셜 버프’ 이벤트를 통해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스태미나 무한, 경험치 50%, 골드 획득량 50% 상승 버프를 제공한다. 또, 24일에는 1224 스태미나를, 25일에는 500 젬스톤을 지급한다. 여기에 ‘미녀 영웅들의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통해 최대 7성 영웅 선택권을 선물한다.

쉽고, 빠르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집형 액션 RPG ‘골든나이츠’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눈꽃 이벤트’를 준비했다. 일반 스테이지와 도전의 탑, 차원의 균열, 약탈, 심연의 문 등 각종 게임 모드 클리어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이를 ‘루비’와 ‘4,5성 영웅 소환서’, ‘6성 무기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양귀성 4:33 사업총괄이사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로스트킹덤’을 비롯한 4:33 인기 게임 5종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며 “이벤트에 참가해 저희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도 받고, 즐거움으로 가득 찬 크리스마스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