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톤에이지’,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한정 펫 공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12.20 11:42
  • 수정 2016.12.20 11: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에 크리스마스 한정 펫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인 크리스마스 펫은 귀여운 펭귄형 외모를 지닌 펭고류로 ‘펭구’, ‘펭고’, ‘펭코’, ‘펭키’ 등 각 속성별로 1종씩, 총 4종이 추가됐다.

펭고류 펫은 짧은 다리로 인해 순발력은 낮지만 높은 체력과 전투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의 국민 버프(펫의 능력치를 일시적으로 올려주는 효과) 펫인 ‘호크곤’ 보다 더 높은 버프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펫은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오는 1월 3일까지 한시적으로 획득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흔들기 이벤트’와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달성도에 따라 크리스마스 펫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게임 공식카페에서는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팬아트 이벤트를 진행해 우수작에 선정된 참여자에게 크리스마스 펫을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스톤에이지’는 올해 이용자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게임대상 최우수상,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게임’ 등에 선정되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로 더 큰 즐거움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톤에이지’는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