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두의마블’, 링크 캐릭터 ‘제니&프랭크’ 등장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12.21 12: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신규 링크 캐릭터 ‘제니&프랭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두의마블’이 처음 선보인 링크 캐릭터 ‘제니&프랭크’는 주사위를 던져 이동할 때 내가 보유한 땅의 앞쪽 3칸 내에 있는 이용자를 55%의 확률로 내 땅으로 보내는 것이 주요 능력이다.

넷마블이 새롭게 출시한 링크 캐릭터는 기존 이용자들이 보유하고 있는 행운아이템과 결합하면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으로, 특히, ‘S+튼튼한 편자’, ‘S+불카토스의 망치’,’ S+마이더스’의 지도를 링크 캐릭터 카드와 결합하면 ‘행운템 능력 강화’, ‘특수 스킬 발동’, ‘세트 효과’ 등의 능력이 향상된다.

넷마블은 ‘제니&프랭크’ 출시기념으로 오는 2017년 1월 16일까지 ‘제니&프랭크’를 기간제로 획득할 수 있는 ‘세계여행’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여행’을 통해서는 기간제 링크 캐릭터를 영구히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B프랭크코인’도 얻을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링크 캐릭터’는 누구나 보유하고 있는 행운아이템을 활용해 강력한 능력을 발휘하게 하는 것이 핵심이다”며 “신규 콘텐츠와 함께 마련한 다채로운 이벤트에도 꼭 참여해 ‘모두의마블’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두의마블’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