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서든 마스터즈’ 첫 번째 챌린지 ‘담력’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2.22 16:55
  • 수정 2016.12.22 16: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캠페인 ‘서든 마스터즈’의 첫 번째 챌린지 ‘담력’을 공개했다.

 
첫 번째 챌린지 ‘담력’은 미션 맵을 5일간 플레이하거나, ‘뱀파이어’ 혹은 ‘인간’으로 3회 승리 및 5킬 달성 등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챌린지 보너스 기간인 1월 19일까지 이를 완수할 경우 ‘담력 칭호’를 비롯해 ‘코믹 뱀파이어세트(100일)’, ‘H.T. Zombie(100일)’ 등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2주마다 추가되는 총 6개의 챌린지를 수행하고, 최종등급 ‘S등급’을 달성한 경우 ‘마스터즈 패키지 영구제’를 100% 지급한다.
 
이와 함께 ‘담력’ 마스터의 주인공 ‘이시영’ 캐릭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를 통해 ‘복싱퀸 이시영’, ‘경찰 포스 이시영’ 등 남다른 담력과 체력을 겸비한 이시영의 특성을 살린 전용 감정표현을 비롯해 실제 음성효과 등을 지원한다.
 
넥슨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5일까지 ‘이시영 캐릭터’(7일 이상)를 사용할 경우 캐릭터 컬렉션 북 내 ‘이달의 캐릭터’로 적용, 컬렉션북 내 전 캐릭터의 자유이용 기회를 제공하고, ‘캐릭터 프리 티켓’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든 마스터즈’ 캠페인 첫 번째 챌린지 ‘담력’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서든 마스터즈’ 홍보 영상은 서든어택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