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게임스
뉴스해외소식
더블유게임즈 ‘TAKE 5’, 페이스북 올해의 게임 선정
이승제 기자  |  duke@khplu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0호] 승인 2016.12.23  09:29:1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더블유게임즈의 소셜카지노 게임 ‘TAKE 5’가 ‘Facebook's 2016 Games of the Year’에서 ‘Best Web Games’ 부문에 선정됐다.
   
 

페이스북은 올 한 해 가장 이용자들로부터 사랑 받은 게임을 중심으로 ‘2016년 올해의 게임’으로 ‘TAKE 5’ 를 선정했다. 선정이유에 대해 “소셜카지노 부문 TOP-TIER인 더블유게임즈의 창의적이고 흥미진진한 슬롯 게임”이라고 밝혔다. 국내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린 사례이다.

지난해 11월 페이스북을 통해 글로벌에 출시한 ‘TAKE 5’는 이용자 다섯 명이 함께 슬롯을 플레이할 수 있는 컨셉으로, 슬롯 게임에 소셜 기능을 접목한 독특한 게임성으로 인해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TAKE 5’ 3분기 매출은 전분기 대비 100% 이상 증가한 200만불 수준을 달성했으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50만건, 페이스북 전체 게임 매출순위 41위까지 오르며 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원용준 더블유게임즈 CFO는 “‘TAKE 5’는 올해 페이스북을 통해 출시된 게임 중 유일하게 전체 게임 매출순위 40위까지 진입한 신작”이라며, “당사의 플래그쉽 타이틀인 ‘더블유카지노’와의 크로스프로모션을 통해 저비용, 고효율 성장 모델을 만든 첫 사례이며, 향후 지속적으로 유사한 성공라인업들을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블유게임즈는 ‘TAKE 5’ 웹버전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반으로, 지난달 말 ‘TAKE 5 모바일’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승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많이 본기사
1
[KGC2017 #14] 대학부 대상 ‘사흘만 볼 수 있다면’, 독특한 콘셉트 ‘눈길’
2
[KGC2017 #13] 게임 크리에이터 BJ보겸, “대작보단 인디게임이 방송에 적합”
3
[KGC2017 #12] VR게임 ‘농장을 지켜라’, 1대의 헤드마운트로 최대 11명 플레이
4
[KGC2017 #11] KGDA 윤준희 회장 "게임을 '무서워'하지말고 '활용'하라"
5
[KGC2017 #10] 2017 글로벌 인디 게임제작 경진대회 대상은 ‘데드 레인’
6
[KGC2017 #9] KGC 통해 모습 드러낸 인디 게임 ‘알마(ALMA)’
7
[KGC2017 #8] ‘게임 보안’의 방향 제시, 큐비트시큐리티 신승민 대표
8
[KGC2017 #7] 어머나 게임즈 이용민 대표, 1인 개발자로서 직접 느낀 노하우 전수
9
[KGC2017 #6] VR, PC 아우르는 인디게임 경진대회 ‘눈길’
10
‘트리 오브 세이비어’,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신문사소개찾아오시는길사업제안기사제보광고문의정기구독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908호 (구로동, 코오롱디지털타워빌란트)  |  대표전화 : 02)837-9351  |  팩스 : 02)837-9361
등록번호 : 서울, 다06824  |  발행인 : 장인수  |  편집인 : 김상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일범
Copyright © 2011 경향게임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ess@khplu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