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P32, '홀맨'으로 배틀 레이스를 즐긴다

  • 이복현
  • 입력 2002.11.11 19: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용 게임기 개발업체 게임파크(대표 전형근, www.gamepark.com)는 GP32의 두번째 레이싱 게임이 등장할 예정이다. 바로 ‘홀맨 배틀 레이스 (Holeman Battle Race)’가 그 주인공. 청소년들 사이에서 인기 높은 캐릭터 ‘홀맨’을 주인공으로 채용한 이 게임은 뭉클(대표 김종철, www.moongkle.net) 제작한 레이싱 게임.

총 8개의 맵과 8종류의 캐릭터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의 캐릭터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자신만의 독특한 특성과 능력치가 제공됨에 따라, 캐릭터 선택에 의해 다채로운 게임진행이 지원된다.

특히 싱글모드 이외에 멀티모드가 지원됨에 따라, GP32의 무선 모듈을 사용해 다른 게이머와의 흥미진진한 무선 네트워크 배틀 레이싱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홀맨 배틀 레이스’의 가장 큰 장점.

기존 레이싱 게임 특유의 틀에 박힌 정형화된 움직임을 배제하고, 다른 라이벌 캐릭터들에 의한 다양하고 변화무쌍한 공격 이벤트 지원으로 게임 종료시까지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아슬아슬한 배틀 레이싱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귀여운 ‘홀맨’과 함께하는 ‘홀맨 배틀 레이스’는 11월, GP32의 온라인 다운로드 판매 사이트인 ‘메가지피(megagp.gamepark.co.kr)’에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