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와이스의 MMORPG ‘로스트테일’, 사전예약 시작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2.23 15: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무브는 자사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공감의 MMORPG ‘로스트테일’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로스트테일’은 판타지 풍의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배경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강력한 소셜성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경쟁’보다는 ‘협동’을 추구하는 힐링형 모바일 MMORPG를 표방한다. 경쟁 중심의 기존 게임들과는 다르게 감성을 자극하는 협력 콘텐츠와 소셜 컨텐츠, 채팅 이모티콘 등을 통해서 함께 공감하며 플레이 할 수 있다.
 
‘로스트테일’은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를 홍보모델로 앞세우고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원활한 캐릭터 성장을 도와줄 특별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힐링팩이 지급된다. 또한,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의 공감 이야기를 SNS에 공유하는 빙고 이벤트, 공식 카페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로스트테일’의 분위기나 전투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영상과 플레이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의 광고 티저 영상과 각 멤버들의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9종의 공감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음원 강자 ‘볼빨간사춘기’의 OST 티저 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다. 볼빨간사춘기의 OST인 ‘Hello’는 게임 내에 삽입되어 유저들의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게임에서뿐만 아니라 게임을 기반으로 한 확장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며 “앞으로 홍보모델 트와이스와 OST를 부른 볼빨간사춘기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모바일 엔터테인먼트사 넥스트무브의 진가를 보일 테니 지켜봐 달라”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