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4-21 20:41 (토)
넥슨,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대규모 업데이트 ‘빅뱅(Big Bang)’ 실시
넥슨,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대규모 업데이트 ‘빅뱅(Big Bang)’ 실시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6.12.2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엔도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에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는 ‘빅뱅(Big Bang)’ 업데이트를 23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혼란에 빠진 ‘팬드래건 엠펠’ 왕국을 무대로 하는 새로운 시나리오 ‘모험 3막’을 추가하고, 강한 파괴력과 방어력을 갖춘 신규 ‘월드 레이드’ 보스 ‘베헤모스’를 공개하는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특히, 특별한 영웅을 육성할 수 있는 ‘영웅 별자리’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했다. 영웅은 별자리에 따라 다양한 특성을 지니게 되며, 유저들은 각 영웅 별로 잠재되어 있는 별의 힘을 사용해 보다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전설/희귀/일반’으로 ‘영웅 희귀도’ 개념을 추가하고 총 31종의 신규 영웅을 추가했다. 또 영웅 및 주인공의 최대 레벨을 최대 60레벨로 확장하고, 신규 ‘초월’ 장비와 코스튬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1월 18일까지 게임 내 매일 공개되는 과제 미션을 완료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모두 달성할 경우 전설 영웅 ‘기네비어’를 지급한다.
 
또 게임에 접속하는 일수에 따라 ‘망각의 마법석’, ‘초월 등급 파멸 장비’ 등을 선물하고, ‘모험 경험치 200%’를 적용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