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르텐시아 사가’, 티저 페이지 통해 티저 영상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2.26 15:11
  • 수정 2016.12.26 15: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이 세가 게임즈, 세가네트웍스(이하 세가)와 f4samurai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정통 스토리텔링 모바일 RPG ‘오르텐시아 사가’의 티저 페이지를 26일 오픈했다.

 

내년 1분기 초 국내 진출 예정인 ‘오르텐시아 사가’는 지난 15일 공식 카페를 오픈한 데 이어 26일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와이디온라인은 티저 페이지를 통해 주요 캐릭터와 게임 속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약 1분 40초가량인 티저 영상에서는 ‘오르텐시아 사가’의 웅장한 메인 테마곡 ‘네 이름의 바람이 분다’와 함께 실제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오르텐시아 사가’는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티저 페이지를 통해 게임 소개, 사전 예약, 전야제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깜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명가 세가의 글로벌 흥행작인 ‘오르텐시아 사가’는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스토리를 다룬 중세 판타지 RPG로, 한 편의 중세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 고퀄리티의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본격적인 국내 출시를 앞두고 ‘오르텐시아 사가’를 기다려주시는 많은 유저분들을 위해 고퀄리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순차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오니 앞으로 출시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