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6-18 18:04 (월)
모바일 액션 MMORPG ‘더혼’,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실시
모바일 액션 MMORPG ‘더혼’,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실시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6.12.27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엔피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MMORPG ‘더혼’의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더혼’은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삼국지 장수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액션 MMORPG이다. ‘더혼’에 등장하는 장수들은 각각의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투 플레이에서 장수의 선택과 조합이 매우 중요하다.
 
유명 장수를 얻어 나만의 드림팀을 만들고 즐기는 트리플 액션, 경기장이나 군웅쟁패와 같은 PVP, 군단원들과 함께 즐기는 군단시스템이 ‘더혼’의 매력으로 꼽힌다. 뿐만 아니라 도원결의, 삼고초려 등의 고사성어처럼 삼국지 소설 속 인연이 있는 캐릭터를 함께 보유했을 때 특정 능력치가 상승하면서 강해지는 만큼 스토리에 따른 전략성도 중요한 요소이다.
 
드라마 미생에서 활약한 국내 대표적인 여배우 강소라를 홍보모델로 발탁해 화제가 된 ‘더혼’은 금일(27일)부터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는 구글플레이 정식 출시 이후 대교 무장을 소환할 수 있는 대교 무혼석 80개와 은화 5개, 백은군공령 5개와 같은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구글플레이에서 더혼을 서비스 시작하기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며, “더혼을 통해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삼국지를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