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몰랑이X큐라레 콜라보레이션 실시

  • 이승제 기자 duke@khplus.kr
  • 입력 2016.12.27 15:53
  • 수정 2016.12.27 15: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가 귀여움의 대명사 ‘몰랑이’와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마법도서관 (이하 큐라레)’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게임 내에 ‘몰랑이’ 캐릭터 카드를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큐라레’ 주인공들이 몰랑이로 변한 ‘몰랑이 사서들’ 카드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모든 유저가 받을 수 있도록 2017년 1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약 한달 동안 출석한 일수에 따라 최대 3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먼저 ‘몰랑이’와 ‘큐라레’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SNS를 통해 공유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인 ‘SR+ 손상서’와 ‘황금인쇄티켓’을 지급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몰랑이X큐라레’ 기념 배경화면을 무료로 배포해 PC나 모바일을 ‘몰랑이’ 캐릭터로 아기자기하게 꾸밀 수 있다.
 
기존에 진행 중이던 유저 혜택 이벤트 기간도 더욱 늘어난다. 12월 29일에 마감될 예정이었던 게임 내 최고등급인 QR등급의 마도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6성 SR+ 등급의 캐릭터 카드 3장을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의 혜택 기간이 1월 26일까지 연장 된다. 이 기간 동안 한번이라도 게임에 접속한 유저는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며 이후 28일동안 꾸준히 게임에 접속하면 해당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게임사업부 이상희 부장은 “’큐라레’의 세계와 잘 어울리면서도 독특한 매력을 가진 ‘몰랑이’ 캐릭터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큐라레’에 다양함을 더할 수 있는 특색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유저 혜택도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