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게임스
뉴스실시간뉴스
카카오-4:33, ‘의천도룡기 for Kakao’ 공동 서비스
변동휘 기자  |  ngr@khplu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0호] 승인 2017.01.09  13:34:3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카카오와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모바일 무협 MMORPG ‘의천도룡기 for Kakao’에 대한 공동 서비스를 결정하고, 오는 2월 중 카카오게임S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
카카오와 4:33은 이번 공동 서비스 발표를 시작으로 사전예약 프로모션과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은 2월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의천도룡기 for Kakao’는 최고의 무협 작가 김용의 사조삼부작 중 하나인 ‘의천도룡기’를 소재로 한 모바일게임이다. 원작 ‘의천도룡기’는 탄탄한 콘텐츠와 검증된 재미로 수십여 편의 영화와 드라마, 게임으로 제작된 바 있다. 이 게임은 원작의 이야기를 70만자에 이르는 텍스트로 담아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유저 4인이 협동해 거대 보스를 격퇴하는 다양한 종류의 파티 던전, 최대 8명이 한 팀이 돼 연속 보스전을 진행하는 ‘공격대 던전’, 상위 16개 방파 간에 벌어지는 대규모 PVP(이용자 간 전투) ‘방파전’, 200대200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실시간 전쟁인 ‘진영전’까지 MMORPG의 재미를 더했다.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 총괄 부사장은 “4:33과 같은 역량 있는 파트너와 ‘의천도룡기 for Kakao’를 함께 서비스 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열심히 준비한 타이틀인 만큼 2017년에 이용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영호 4:33 대표는 “카카오와 함께 아시아 최고 IP(지식재산권) 모바일게임을 출시하게 됐다”며, “양사의 협업으로 이용자에게 대작 MMORPG에 어울리는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으로 카카오와 4:33은 게임 서비스 및 마케팅과 운영 등을 공동으로 진행하는 ‘카카오게임 S’ 에 대해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변동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많이 본기사
1
[게임스 타임머신]신사업 꿈꾼 대기업, 게임시장 진출 러시 봇물
2
[진교수의 게임 그래픽 이야기]인터랙션 디자인
3
[줌인-플레이하드]퍼즐의 색다른 재미 선사, ‘팬덤’구축 자신
4
대작 타이틀 연이어 합류 … 카카오, 하반기 ‘돌풍의 핵’ 부상
5
넷마블, 찾아가는 소통교육으로 게임 가치 확대
6
무주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VR체험관’ 성황
7
"태권도를 VR게임으로" 무주서 이색 체험 '눈길'
8
액션스퀘어, 카카오-4:33과‘블레이드2’ 공동 서비스 계약 체결
9
‘로드오브다이스’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돌입
10
넥스트플로어 지하연구소, 신작 ‘점핑랜드’ 론칭
신문사소개찾아오시는길사업제안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908호 (구로동, 코오롱디지털타워빌란트)  |  대표전화 : 02)837-9351  |  팩스 : 02)837-9361
사업자등록번호 : 104-81-65468  |  발행인 : 장인수  |  편집인 : 김상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일범
Copyright © 2011 경향게임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ess@khplu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