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게임스
스마트폰상용화
‘아케론’, 서버 대전 추가되는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윤아름 기자  |  imora@khplu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0호] 승인 2017.01.10  15:15:0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MMORPG ‘아케론’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1월 중 적용될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최대 600명의 대규모 인원이 함께 경쟁하고 즐길 수 있는 ‘서버 대전’ 시스템이다.
 
   
 
‘서버 대전’은 서버와 서버가 맞붙을 수 있는 대전 시스템이다. 한 서버 당 300명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대황제 캐릭터에 한해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신청 시에는 대전에 참가 가능한 유저 레벨과 제한된 조건을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두뇌 싸움을 벌일 수도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서버 대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확장 콘텐츠 내용도 포함돼 있다. 최고 레벨이 상향되면서 모든 콘텐츠 난이도가 함께 증가할 뿐만 아니라, 신규 지역 디비니아가 추가되면서 새로운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일정 확률로 윤회 장비를 드랍하는 신규 필드 보스 6종이 추가되는 등 유저들의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해진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가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면서, 새롭게 업데이트 될 ‘서버 대전’을 단단히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는 목적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1월 중 아케론을 더욱 짜릿하게 즐기실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하게 된다”며 “유저분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가면서 준비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다양한 확장 콘텐츠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며, 풍성하게 준비한 사전예약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많이 본기사
1
한 손가락으로 즐기는 콜랙팅 RPG ‘루티에 RPG 클리커’
2
‘플레이엑스포’, 다양한 전시로 관람객 발걸 이어져
3
스카이피플-카타르 바잔 테크, 대규모 공동개발 계약 체결
4
‘검그리고사랑’, 모바일게임 최초로 ‘자녀양육’ 도입
5
‘플레이엑스포’서 최초 공개된 ‘스페셜포스 VR’
6
넷마블게임즈, ‘플레이엑스포’ 현장서 ‘펜타스톰’ e스포츠 가능성 체크
7
[포토] ‘플레이엑스포’ 주요인사 전시장 투어
8
‘플레이엑스포’ 현장서 LG전자 게이밍모니터 및 노트북 신제품 발표
9
게임과 A·I의 만남, 보다 적극적인 대응이 ‘필수’
10
[인터뷰] 김병관 의원, “새 정부, 규제완화 통해 게임강국 재도약 지원할 것”
신문사소개찾아오시는길사업제안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908호 (구로동, 코오롱디지털타워빌란트)  |  대표전화 : 02)837-9351  |  팩스 : 02)837-9361
사업자등록번호 : 104-81-65468  |  발행인 : 장인수  |  편집인 : 김상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일범
Copyright © 2011 경향게임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www.khga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