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게임스
스마트폰상용화
‘아케론’, 서버 대전 추가되는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윤아름 기자  |  imora@khplu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0호] 승인 2017.01.10  15:15:0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MMORPG ‘아케론’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1월 중 적용될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최대 600명의 대규모 인원이 함께 경쟁하고 즐길 수 있는 ‘서버 대전’ 시스템이다.
 
   
 
‘서버 대전’은 서버와 서버가 맞붙을 수 있는 대전 시스템이다. 한 서버 당 300명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대황제 캐릭터에 한해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신청 시에는 대전에 참가 가능한 유저 레벨과 제한된 조건을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두뇌 싸움을 벌일 수도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서버 대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확장 콘텐츠 내용도 포함돼 있다. 최고 레벨이 상향되면서 모든 콘텐츠 난이도가 함께 증가할 뿐만 아니라, 신규 지역 디비니아가 추가되면서 새로운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일정 확률로 윤회 장비를 드랍하는 신규 필드 보스 6종이 추가되는 등 유저들의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해진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가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면서, 새롭게 업데이트 될 ‘서버 대전’을 단단히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는 목적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1월 중 아케론을 더욱 짜릿하게 즐기실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하게 된다”며 “유저분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가면서 준비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다양한 확장 콘텐츠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며, 풍성하게 준비한 사전예약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많이 본기사
1
‘드래곤 블레이즈’, 버스터급 동료 기간테스 2종 공개
2
카카오, 게임별’ 및 HTML5 기반 스낵게임 사업 본격화
3
리니지 레드나이츠, 신규 서버 및 캐릭터 추가
4
‘의천도룡기 for Kakao’ 사전예약 70만 돌파
5
한빛소프트 이홍석 PM & 블루게임즈 서흥석 이사 “No.1 리듬게임 ‘오디션’, 모바일게임 트렌드 선도할 것”
6
‘천명’ 출시 1주년 기념 문파대회 진행
7
‘세븐나이츠’ 3주년 특별 페이지 오픈
8
‘환생기사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9
넥슨, IMC게임즈에 전략적 투자
10
‘블레이드2’ 시연버전 GDC 2017서 최초 공개
신문사소개찾아오시는길사업제안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908호 (구로동, 코오롱디지털타워빌란트)  |  대표전화 : 02)837-9351  |  팩스 : 02)837-9361
사업자등록번호 : 104-81-65468  |  발행인 : 장인수  |  편집인 : 김상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일범
Copyright © 2011 경향게임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www.khga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