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감성 무협 MMORPG, ‘검 그리고 사랑’, 한국 시장 상륙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1.17 11: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바타 코리아는 사전등록 43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높인 모바일 MMORPG ‘검 그리고 사랑’을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고 밝혔다.
 

‘검 그리고 사랑’은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2인 비행 시스템, 수행 시스템, 다양한 비검 스킬 및 스페셜 스킬 등 독특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방대한 콘텐츠를 제대로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2인 비행 시스템은 연인, 친구, 동료, 그리고 사제 등과 함께 공중을 자유 비행할 수 있어 게이머들에게 가장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MMORPG 특징인 PvP 시스템을 통한 세력 확장을 위한 문파 간의 치열한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소셜 기능을 추가한 점이 눈에 띈다. 나만의 공간 가원을 통해 자신만의 집을 꾸밀 수 있고, 친구의 가원을 방문하여 이벤트를 같이 진행하는 등의 유저 간의 소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끼리 꽃을 선물하여 유저간 호감도를 올릴 수 있고 결혼까지 할 수 있다. 추 후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자녀를 만들 수 있는 2세 시스템도 제공하여 더욱 강력한 소셜 기능을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검 그리고 사랑’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카페에서 유저들끼리 소통할 수 있도록 문파 소개 이벤트, 스크린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오픈 기념 기간 한정 이벤트로 첫 충전 보너스와 누적 충천 보너스를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재미를 줄 예정이다.
 
이바타 코리아 임종혁 대표는 “검 그리고 사랑은MMORPG의 핵심인 유저 간의 소통을 강조했다”며 “혼자가 아닌,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많은 플레이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