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인:푸른숲의 전설’, 정유년 맞이 업데이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01.18 11:26
  • 수정 2017.01.18 11: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가 모바일 무협 MMORPG ‘나인:푸른 숲의 전설(이하 나인)’의 정유년 맞이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나인’은 이번 정유년 맞이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문파합병 시스템’과 ‘북경설역 던전’ 콘텐츠를 추가한다. 먼저, ‘문파합병 시스템’은 활약도가 낮은 문파의 문파장이 문파합병 메시지에 동의할 경우 활약도가 높은 문파와 합병되는 시스템이다. 원하지 않을 경우, 거절을 누르면 합병은 진행되지 않는다.

또한, 추운 겨울을 배경으로 한 ‘북경설역 던전’은 매주 10회까지 도전할 수 있으며, 총 5개의 지정된 위치에서 주어진 임무를 수행해야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단순히 보스를 처치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아니므로 미리 공략법을 숙지해야 수월한 임무 수행이 가능하다.

‘나인’은 이번 업데이트 보상으로 ‘귀속 다이아’ 200개, ‘영녕 주머니’ 4개를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또한, 공식카페를 통해 ‘카페 가입하기 이벤트’, ‘세뱃돈 자랑하기 이벤트’ 등 다양한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해 ‘나인’과 함께 풍성한 정유년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나인’은 구미호가 등장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세계관을 자랑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로, 광활한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비행하거나 다양한 코스튬으로 개성을 표현하고 화려한 콤보와 스킬액션을 통해 전투를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2017년 새해 정유년을 맞이하여 ‘나인’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며, “유저분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한 만큼 즐겨주셨으면 좋겠고, 보완해야 할 점이나 다른 의견들도 좋으니 ‘나인’에 대한 많은 관심과 함께 다양한 의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