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인어온라인’, 설날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01.20 09:27
  • 수정 2017.01.20 09: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미인어온라인’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하여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플레이의 편의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금)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차크라’ 시스템이 신설된다. ‘차크라’는 단계 상승을 통해 능력치를 획득하고 동시에 더 강력한 속성을 부여할 수 있으며 외형변화도 가능하다. 또 신규 세계보스와 필드보스 2종류가 추가되고, 기존의 토템영지에 이를 더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는 ‘소탕’ 기능이 추가된다. 해당 기능은 토템영지를 3성으로 클리어하면 캐릭터에 부여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하여 ‘미인어가 복을 드립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설의 장비상자, 날개시리즈, 두루마리 상자, 특성포인트 등 다양한 대박 아이템으로 구성된 ‘복주머니’를 2월 8일(수)까지 하루에 총 3번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상점의 아이템 전품목을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설날엔 쇼킹 핫딜과 함께!’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개별 아이템 전부를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설 특별 패키지’도 판매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새로운 콘텐츠를 갈망하시는 유저분들께 ‘차카라’ 콘텐츠가 설 선물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미인어온라인과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라며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