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러브니키 for Kakao, ‘도깨비’와 컬래버레이션 실시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01.25 11:29
  • 수정 2017.01.25 11: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와 파티게임즈가 공동 서비스하는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이하 아이러브니키)’가 tvN 드라마 ‘도깨비’ 컬래버레이션 세트의상 3종 등 설을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러브니키’가 선보인 ‘도깨비’ 컬래버레이션은 ‘김신 세트의상’과 ‘저승사자 세트의상’, ‘지은탁 세트의상’ 세 가지로, 해당 의상은 공개되자마자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도깨비’ 컬래버레이션 사전예약에는 30만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파티게임즈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저승사자 세트의상’과 ‘100루비’, ‘60하트’를 지급하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내용을 공유한 유저들에게도 횟수에 따라 ‘10스타코인’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오는 2월 21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카카오톡 친구들과 공유하면 최대 ‘20만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아이러브니키’는 설 명절을 맞아 신규 한복인 ‘명월 황진이’ 세트의상도 추가했다. 또한, 게임의 메인 테마는 설맞이 축제 분위기로 업데이트 했으며, 게임 내 주요 NPC인 ‘모모’ 캐릭터도 정유년과 어울리는 새로운 콘셉트로 단장을 마쳤다.

길드 콘텐츠인 ‘디자이너 클럽’의 신규 ‘5챕터’를 오픈과 ‘우아한 스케치’, ‘별의 인사’ 세트의상도 선보인 ‘아이러브니키’는 ‘오디션’ 코너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모아 의상과 교환 할 수 있는 ‘오디션 상점’에 ‘붉은 황혼’ 세트의상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더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