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인기 모바일게임별 '설맞이' 이벤트 진행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01.25 13:11
  • 수정 2017.01.25 13: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정유년 설을 맞아 인기 모바일게임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던전앤파이터: 혼’은 오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새해맞이 혼이 담긴 차례상’ 이벤트를 통해 야채, 소고기, 계란, 생선, 떡 등의 재료를 수집하면 ‘피로도’, ‘테라결정’, ‘소탕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떡국, 호박전 둥 요리별로 필요한 재료를 충족하면 ‘골드’, ‘테라결정’, ‘시공열쇠,’ ‘40레벨 레어 무기’ 등 아이템을 선물하며, 차례상 요리를 모두 제작해 ‘차례 지내기’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최대 ‘30만 골드’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HIT’는 2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몽환의섬', '성역', '레이드' 등의 콘텐츠를 완수해 ‘떡국' 아이템을 모으면 '전설 문장 승급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떡국, 어디까지 모아봤니?' 이벤트를 진행하며, '영웅의 군단'은 설날을 맞아 '꼬마레오의 떡국 먹기' 이벤트를 통해 '신년 코스튬 복주머니', '신화 영웅의 군단 티켓'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M’는 오는 2월 1일까지 코디 아이템 ‘한복 패키지’ 한정 판매와 ‘정유년 운수대통 삼색 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하며, ‘삼국지를 품다2 PK’에서는 오는 2월 9일까지 ‘황건적 산채 토벌’ 설날 이벤트를 통해 ‘1~3성 장비함’, ‘행운부적’ 아이템이 포함된 ‘복주머니’를 지급한다.

‘도미네이션즈’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자원 수확량을 2배로 늘리고, ‘전술 훈련’ 시간 50% 단축 및 ‘농장’, ‘식량 저장고’, ‘사원’ 건물의 업그레이드 비용 3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천룡팔부’에서는 오는 29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설 연휴 협객님의 계획은?’ 이벤트를 진행해 가장 많은 투표수를 얻은 아이템을 게임 접속 보상으로 지급한다.

‘카오스 크로니클’에서는 1월 27일부터 31일까지 인게임 배너와 공식 카페를 통해 약 5만 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하는 ‘설 기념 쿠폰 코드(HAPPY2017)’를 제공하며, ‘메달 마스터즈’에서는 2월 2일까지 ‘설날 특강 이벤트’를 통해 일자별 특수 미션을 완료하면 ‘프리즘 스킨(5개)’, ‘Q-PASS(200개)’, ‘섬멸전 코인(500개)’ 등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M.O.E.’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복주머니’를 모으면 다양한 ‘픽시 한복 의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설날 풍경 쓰기’, ‘한복이 어울리는 픽시는 누구?’ 등 30일까지 공식카페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강화티켓 10장’, ‘AP티켓 5장’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