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울워커’, 설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 이승제 기자 duke@khplus.kr
  • 입력 2017.01.26 10: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기말 액션 RPG ‘소울워커’에서 2017년 설날을 맞아 푸짐한 아이템을 아낌없이 증정하는 설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목)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동안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다른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첫째날에는 그 동안 사용한 스킬포인트를 모두 초기화 할 수 있는 ‘전체 스킬 초기화권’을 지급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이 밖에도 던전 입장에 필요한 행동력을 회복시켜주는 ‘고농축 비타민’ 아이템을 비롯해 게임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준비돼 있다.
더불어, 연휴기간 동안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해 ‘버닝 타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버닝 타임 시간은 연휴기간 동안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이며 해당 시간에는 경험치와 게임머니 획득량이 20% 증가하고 아이템의 드랍율도 상승한다.
또한, 설을 맞아 특별히 판매되는 ‘설날 패키지’를 구매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소울워커 장 마우스패드와 커플 머그컵 등을 증정하는 ‘설날이라 감사합니다’ 이벤트도 2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유저들을 찾아 간다.

한편, ‘소울워커’는 지난 1월 1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동시접속자수 3만 5천명, 가입자수 10만명을 돌파해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유저들의 재접속률도 80%에 달해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PC방 순위 또한 지속적으로 상승해 17위(멀티클릭 기준)를 기록 중이며 10위권대 장벽을 뛰어 넘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큰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더욱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아직 서비스 초창기인만큼 유저분들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고 부족한 점은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 ‘소울워커’와 함께 즐겁고 따뜻한 설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