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이브’ 프로모션 영상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02.02 15:22
  • 수정 2017.02.02 15: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는 2월 2일 자사의 모바일 출시 예정작 ‘다이브’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다이브'는 다크판타지풍의 풀 3D 기반 핵앤슬래쉬 RPG로, 불후의 왕이 이끄는 지하 세계 군단의 오랜 침략과 지배에서 벗어나려는 비밀부대 혁명단과 기사단의 싸움을 배경으로 한다.
유저들은 전사, 기사, 법사, 거너 등 총 4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각 클래스 별로 개성 넘치고 강력한 스킬들로 무장하고 있다. 또한 두 가지 방향 중 하나를 선택하는 2차 전직 시스템이 존재해 다양한 육성이 가능하며, 전직을 통해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다이브'의 가장 큰 강점은 대규모 서버전 특화 콘텐츠다. 1천 명이 넘는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서버 세력전'과 거대한 보스 몬스터를 유저들과 함께 공략하는 '보스 레이드', 전 서버 길드와 힘을 겨뤄볼 수 있는 '길드 전쟁'을 포함해 ‘서버깃발쟁탈전’, ‘서버자원전’, ‘경기장’ 등 다양한 콘텐츠로 대규모 전쟁의 재미를 느끼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한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국가 전쟁을 넘어서는 서버 전쟁, 숨쉴 틈 없는 극강 액션, 모바일에 최적화된 3D 그래픽 등 다이브가 가진 특장점의 키워드와 함께 이를 느껴볼 수 있는 플레이 영상과 절묘한 앙상블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다이브(DIVE)의 또 다른 뜻인 ‘뛰어들다’라는 표현을 특장점과 함께 꾸며 유저로 하여금 다이브의 매력에 뛰어들도록 어필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핵앤슬래쉬 액션 MMORPG의 매력을 보여주는 다이브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며, “다이브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특장점에 뛰어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출시 전까지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