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울워커’, 초특급 주말 접속 이벤트 예고!

  • 이승제 기자 duke@khplus.kr
  • 입력 2017.02.03 11: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기말액션 RPG ‘소울워커’의 ‘초특급 주말 접속 이벤트’를 예고했다.
 
 
스마일게이트가 이번에 마련한 ‘초특급 주말 접속 이벤트’는 오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총 3일간 진행 예정이다. 기간 내 최초 접속 시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 별 코스튬 세트가 각 서버 별로 1개씩 지급된다. 하루, 릴리에게는 간호사 코스튬 세트가, 스텔라와 어윈에게는 의사 코스튬 세트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8시부터 24시까지 플레이 시, 추가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150% 획득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론칭 이후 지금까지 보여주신 유저들의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2월 중 두번의 특별한 주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선물이 유저분들께 즐거움을 더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소울워커의 즐거움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소울워커’는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고품질의 영상과 감각적인 그래픽, 매력적인 캐릭터,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으로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과 맞서 싸우는 영웅 ‘소울워커’들의 이야기를 게임에 녹여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