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울워커, 신규 캐릭터 ‘이리스 유마’ 사전 예약 실시

  • 이승제 기자 duke@khplus.kr
  • 입력 2017.02.08 14:15
  • 수정 2017.02.08 14: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기말액션 RPG ‘소울워커’에 신규 캐릭터 ‘이리스 유마’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울워커’는 오는 14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예약 버튼’을 클릭하면 인벤토리 확장권 1개와 은행 계정 창고 확장권 1개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가 종료된 후 바로 다음날인 15일에는 신규 캐릭터 ‘이리스 유마’ 업데이트 가 예정돼있다. ‘이리스 유마’는 거대한 대포인 ‘해머스툴’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여성 캐릭터로 근접 공격과 포격, 원거리 스킬을 보유했으며, 대규모 레이드 전투에서 팀에 필요한 넓은 범위 공격을 지원할 수 있다.

한편, ‘소울워커’는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고품질의 영상과 감각적인 그래픽, 매력적인 캐릭터,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으로,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과 맞서 싸우는 영웅 ‘소울워커’들의 이야기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 “‘이리스 유마’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소개영상 및 성우 샘플 음성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신규 캐릭터 ‘이리스 유마’의 등장으로 유저 분들이 더욱 풍성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