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야구게임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 CBT 시작

  • 민수정 기자 fre@khplus.kr
  • 입력 2017.02.09 13:24
  • 수정 2017.02.09 13: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게임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가 2월 9일(목) 오후 2시부터 15일(수)까지 일주일 간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는 지난해 선보인 ‘슬러거 모바일’의 카카오 플랫폼 버전이다. 2017 시즌 최신 로스터가 적용됐으며, 엔진 업그레이드와 새로운 선수 기록 적용 등을 통해 완성도 높은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 했다.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는 특유의 카툰 그래픽과 선수 육성, 손맛이 주는 야구의 재미를 잘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최하 등급부터 W(월드) 등급 선수까지 성장에 막힘이 없어 부담 없이 선수를 육성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엔진 업그레이드를 통해 향상된 AI(인공지능) 시스템과, 투-타 간 수 싸움을 보다 정교한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으며, 실제 선수 기록도 세밀하게 구분해 선수들의 플레이 개성도 뚜렷하게 경험 할 수 있게 제작됐다.
이 외에도 은퇴 선수의 최고 능력치가 반영된 ‘커리어하이’ 선수 카드와 현역 선수의 능력치가 적용된 ‘핫시즌’ 선수 카드가 새롭게 출시돼, 이번 CBT부터 스페셜 드래프트 10장 묶음 이용 시 이들 선수 중 1명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여기에 수비 시프트 기능과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12가지 카메라 뷰도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CBT 기간 시즌 모드와 도전 모드에서 일정 단계를 클리어 한 이용자에게는 SS등급의 고급 선수를 지급 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의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