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케인 for Kakao’, 90레벨 확장 및 던전 추가 업데이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02.09 14:30
  • 수정 2017.02.09 14: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메이트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웍스 주식회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아케인 for Kakao'가 90레벨 확장, 던전 추가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금일(9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의 육성 가능 레벨이 기존 80레벨에서 90레벨로 확장되며, 레벨이 확장됨에 따라 다양한 퀘스트와 확장 관련 업적, 신규 윈터폴 지역 및 도감이 함께 추가된다. 또한, 80레벨 정예 던전 ‘혹한의 도시’와 이벤트 아바타인 ‘나이트 호크’가 추가된다. 그 외에 아바타 조합 시스템, 신화 버디 8종, 마계 던전 및 석판 아이템 추가 등 다양한 내용을 포함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또한, 아케인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와 곧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초콜렛’ 아이템 교환을 통해 푸짐한 골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케인 for Kakao 총괄 이남성 실장은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는 아케인 for Kakao가 기존 아케인 버전에 이어 아케인 with BAND와 함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유저 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재미있는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엔터메이트의 아이러브게임 자체 플랫폼 아케인 버전은 2월 8일 업데이트가 먼저 진행되었으며, 아케인 for Kakao와 함께 아케인 with BAND는 2월 9일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된다. 업데이트와 관련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