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자사게임 7종 대상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 이승제 기자 duke@khplus.kr
  • 입력 2017.02.10 14:53
  • 수정 2017.02.10 14: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자사의 모바일 게임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은 ‘서머너즈 워’, ‘원더택틱스’, ‘소울시커’, ‘사커스피리츠’, ‘골드스타’, ‘타이니팜’, ‘MLB 9이닝스 매니저’로 총 7종이다.

 

먼저,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달콤한 초콜릿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나리오 지역 및 카이로스 던전을 플레이하고 클리어 보상 상자에서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을 얻을 때마다, 신비의 소환서 및 크리스탈, 에너지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누적된 초콜릿 개수에 따라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한정 코스튬 ‘밸런타인 아이린’도 획득할 수 있다.

‘원더택틱스’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사랑이 가득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해당 기간 동안 일반 던전에서 ‘초코 화이트링’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거나 소셜 포인트를 획득 및 사용하는 유저에게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더불어 ‘소울시커’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주어진 9개의 미션을 달성하고 각 미션을 완료해 초콜릿 박스를 완성하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사랑의 초코초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사커스피리츠’에서도 경기에 참여하고 획득한 초콜릿을 이용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BP 초콜릿 상점’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포츠 게임과 SNG에서도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골프스타’에서는 오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밸런타인데이 시즌 로맨틱 골프공을, 16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초콜릿 받기’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초콜릿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8일까지 ‘MLB 9이닝스 매니저’에 접속해 리그플레이를 하고 초콜릿 조각을 얻으면, 선물로 교환 가능한 야구공 초콜릿을 조합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타이니팜’에서는 오는 27일까지 2017년판 밸런타인데이 동물을 얻을 수 있는 ‘신비한 사랑의 묘약’ 이벤트가 진행된다. 불곰 교배를 통해 올해 새롭게 등장한 밸런타인 동물을 얻을 수 있으며, 농장 동물들에게 애정을 주고 사랑의 묘약을 획득하면 초콜릿 선물 상자에서 밸런타인 동물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