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설현이 선택한 ‘여명 for Kakao’, 사전예약 50만 명 돌파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2.16 17: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와 라인콩코리아가 공동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의 사전예약 참가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
 
'여명 for Kakao'는 방대한 판타지 시나리오를 자랑하는 3D 액션 MMORPG로,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논타겟팅 액션 그리고 '여명'만의 차별화된 탈것, 날개, 사제 시스템 등 이용자들을 새로운 MMORPG의 세계로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여명 for Kakao’는 인기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을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어두운 밤을 밝히는 여명의 컨셉에 맞춰 어두운 하늘을 흩날리는 빛으로 수놓는 몽환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러한 기대감으로 사전예약 참가자 50만 명을 돌파한 ‘여명 for Kakao’는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12종과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서 아이폰7플러스, 갤럭시S7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출시 전부터 이렇게 많은 분으로부터 호응을 얻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유저 분들이 모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모두가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설현과 함께하는 여명 for Kakao의 다양한 모습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