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선의경계’ 구글플레이 사전등록 실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2.17 11:14
  • 수정 2017.02.17 11: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전략 TCG형 RPG(트레이딩카드 역할수행게임)  ‘나선의경계’의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을 2월 16일부터 실시한다.
 
 

 

‘나선의경계’는 중국 유명 판타지 작가 찬석가비아(钻石咖啡鸦)가 기획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전략 TCG형 RPG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 도감을 수집하는 재미와 환상적인 스킬 전투가 특징이다. 풍부하고 시원시원한 전투 방식으로 정통 RPG의 맥을 이었을뿐만 아니라 공격에 따라 적군을 장외로 퇴장 시킬 수 있는 ‘링 아웃(Ring Out)’ 전투 시스템을 자랑한다.

또한 쿠키미야 리에, 우치다 아야 등 일본 초일류 성우가 캐릭터 목소리 연기에 참여했으며, 업계 최고 사운드 작가로 평가받는 Zeta(제타)가 게임 OST와 BGM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그 외에도 ‘밀리언아서’, ‘체인크로니클’, ‘붕괴학원’ 등 유명 일본게임의 메인 일러스트레이터가 직접 제작한 캐릭터 도감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나선의경계’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은 2월 16일부터 실시된다. 사전등록 신청자에 한해서 R급 카드, 약초 강화제를 비롯한 7만원 상당의 다이아와 골드 등 인기 아이템을 특전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월 20일부터 26일까지 ‘나선의경계’ 게임성 검증을 위한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정식 오픈 버전에 준하는 스토리 모드를 포함해 PvP, 자원던전, 길드 및 길드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사업총괄이사는 “‘나선의경계’는 지난 ‘지스타2016’에서 첫 공개되면서 아름다운 비주얼과 게임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작품”이라며 “기대에 부합할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만반의 준비를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