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르텐시아 사가’ 공개 테스트 성황리 종료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02.17 11:31
  • 수정 2017.02.17 11: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 RPG ‘오르텐시아 사가’가 전야제(공개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월17일 밝혔다.

 

 

세계적인 게임 명가 세가의 글로벌 흥행작 ‘오르텐시아 사가’는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를 통해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700만 유저에게 사랑받는 명품 RPG로 자리매김했다.

전야제는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공개 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3일간 잔존율 약 60% 이상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

대부분의 참가자들은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는 탄탄한 시나리오와 고퀄리티의 일러스트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주인공의 시점으로 진행되는 ‘오르텐시아전’과 더불어 주인공과는 다른 시점으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외전’ 등 정통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게임성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또한 전야제 기간 동안 설문 조사 및 버그 제보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진솔한 의견을 수렴했으며,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마무리 작업을 완료한 후 본격적인 출시를 진행할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에 진행한 전야제를 통해 ‘오르텐시아 사가’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더욱 완벽한 게임성과 고퀄리티의 콘텐츠로 곧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출시까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르텐시아 사가’는 지난 1일(수)부터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SR 등급 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으로 티저 영상을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탭 S2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