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웅 for Kakao’ 시즌3 사전예약 실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2.20 14:24
  • 수정 2017.02.20 14: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의 시즌3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다시 영웅’이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시즌3에 새로운 지역 10개와 환생, 무신강림, 코스튬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환생은 최고 레벨의 7성 등급 영웅만 이용 가능하며, 강력한 환생 전용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우선 이순신과 황진이가 환생 영웅으로 등장하며 화려한 전용 코스튬도 함께 공개된다.

환생 영웅만 사용할 수 있는 무신강림 시스템이 추가된다. 무신 기능을 사용하면 일정 시간 동안 강력한 무신을 소환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전투 시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환생 영웅의 속성에 따라 총 4종의 무신이 등장할 예정이며, 이번에는 치우와 시바 등 2종이 등장한다.

기존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먼저 속성 던전의 보상이 대폭 강화돼 카르마 등 게임 내 필수 재화를 보다 쉽고 많이 얻을 수 있게 된다. 또, 속성 우열에 따라 대미지가 눈에 띄게 증가하도록 속성 시스템이 개편된다. 이밖에 게임 메인 화면의 UI(유저 인터페이스)가 간결하게 바뀌고 ‘실시간 레이드’ 등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저레벨 이용자의 레벨을 70으로 올리는 ‘계정 레벨 점핑’도 단행된다. 시즌3 업데이트는 오는 2월 23일에 진행된다.

사전예약은 ‘영웅 for Kakao’ 공식카페와 특별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모두에게 최고 레벨 7성 영웅 뽑기권을 증정한다. SNS에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한 이용자에게는 333 젬스톤 등 게임재화를 추가로 선물한다.

박영호 4:33 대표는 “이번 시즌3 업데이트는 새로운 ‘영웅 for Kakao’로 불릴 만큼 큰 규모로 준비했다”며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