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레이드 & 소울, ‘나의 신공패는’ 이벤트 실시

  • 이승제 기자 duke@khplus.kr
  • 입력 2017.02.22 12:08
  • 수정 2017.02.22 12: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가 최근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을 패러디한 ‘나의 신공패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블소’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2월 22일부터 오는 3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게임 내 신석샵에서 0신석으로 ‘빛나는 신공 열쇠’와 ‘신공패 상자’를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신공패 상자’는 이벤트 던전인 ‘지옥의 용광로’, ‘나류성지’, ‘법기 연수고’에서 어트랙션 퀘스트를 1회 완료할 경우 1개를, ’흑룡교 비밀전당’, ‘그루족 고도시’, ‘갈고리 협곡’에서 퀘스트를 1회 완료하면 2개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신공패 상자를 ‘빛나는 신공 열쇠’로 개봉하면 직업에 맞는 ‘기간제 신공패(1시간)’가 랜덤으로 지급되며, ’기간제 신공패’ 분해 시 ‘빛나는 신공 열쇠 1개’와 ‘신공 주화(1~9개)’를 포함해 일정 확률로 종류별 ‘신공패 상자’ 및 ‘신공석’도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공 주화’는 ‘비룡공상’을 통해 ‘원일’, ‘석일’, ‘풍월’, ‘신공패’ 등 총 6종류의 신공패로 교환할 수 있으며, ‘홍문신공 성장부적’, ‘파천주’, ‘지옥주’ 등 장비 성장을 위한 아이템으로도 교환이 가능하다.

‘블소’는 유저들이 획득한 ‘신공패 상자’ 수에 따라 보너스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70개 상자를 획득하면 공허 조각 15개, 영석 결정 50개, 월석 결정 10개 등 풍성한 상품이 지급되며, 보너스 선물은 이벤트 종료 후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나의 신공패는’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