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스티니 차일드, ‘히라타 시호코’ 참여한 엔딩 테마송 공개

  • 민수정 기자 fre@khplus.kr
  • 입력 2017.02.22 12:22
  • 수정 2017.02.22 12: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플로어는 시프트업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Narrative CCG(내러티브 콜렉터블 캐릭터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엔딩 테마송 ‘STEP OUT'을 공개했다.

 

‘데스티니 차일드’의 첫 번째 모험지역 마무리를 기념하는 엔딩 테마송 ‘STEP OUT’은 작곡가 ‘ESTi(본명 박진배)’와 보컬리스트 ‘히라타 시호코(平田志穂子)’가 참여했으며, 보컬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밝고 경쾌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엔딩 테마송을 부른 히라타 시호코는 인기게임 ‘페르소나’ 시리즈 OST(Original Sound Track)로 잘 알려져있으며, ‘데스티니 차일드’ 오프닝 애니메이션 보컬로도 참여한 바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엔딩 테마송 공개와 함께 ‘STEP OUT’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이와 더불어 ‘데스티니 차일드’는 신규 모험지역 추가 등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먼저 첫 번째 모험지역을 마무리 짓는 챕터 8장 ‘마왕의 후계자: 적자 루퍼스 강림’가 추가되며, 암속성 ‘듀랜달’ 및 목속성 ‘루인’, 화속성 ‘루퍼스’ 등 신규 5성 차일드 3종과 ‘언더 그라운드’ 던전에 ‘극(Expert) 난이도’를 추가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약 2주간 신규 모험지역 중 ‘8-4-4’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모든 유저들에게 블러드젬 12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모든 탐험 콘텐츠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300%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