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 시범 테스트 실시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02.24 14:35
  • 수정 2017.02.24 14: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의 사전 시범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는 오는 3월 2일까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안드로이드OS 유저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제레인트’, ‘가벨’, ‘마리온’ 등 세 명의 주요 캐릭터 500년 전 이야기를 즐기는 ‘연대기 모드’, 경험치 및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다크레어’ 던전, 전장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는 글로벌 인기 PC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모바일 플랫폼에 구현해낸 모바일 액션 RPG로, 원작 시점보다 500년 전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 화려한 액션 등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는 원작의 주요인물인 ‘제레인트’가 기억을 잃은 후 동료들과 함께 위기에 처한 ‘루나헤임’을 위해 ‘블랙 드래곤’과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은 시네마틱 영상도 공개했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드’, ‘유니크 보석 소환권’, ‘레전드 무기 소환권’ 등 매일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특정 스테이지나 레벨 조건을 달성하면 ‘에픽 방어구 보석 소환권’, ‘[불꽃의] 칭호’, ‘숙련 스킬 조각 소환권’ 등 게임 아이템 및 현물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