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 3월 2일 출시!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02.28 10: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게임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를 3월 2일(목) 공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는 지난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2017년 최신 로스터가 적용된 팀 육성, 손맛이 느껴지는 실감나는 플레이를 선사하며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CBT를 성공적으로 종료한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가 오는 3월 2일(목)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을 동시에 출시한다. 야구 게임을 좋아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지난 2016년 버전을 플레이했던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풍성한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새롭게 출시되는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에서는 최하 등급부터 W(월드) 등급까지 선수를 막힘 없이 성장 시킬 수 있으며, 그래픽과 AI(인공지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투타간 짜릿한 수 싸움의 묘미도 경험해 볼 수 있다.
여기에 은퇴 선수 최고 시즌 데이터를 반영한 ‘커리어하이’와 현역 선수의 최고 활약 데이터가 적용된 ‘핫시즌’ 선수 카드를 선보여 선수 구성에 다양성도 꾀했다. 또한 시즌 순위에 따른 보상 차를 강화하고, 타자의 타격 성향에 따라 수비 위치를 변경하는 수비 시프트 기능, 실제 티비 중계를 보는 듯한 생동감 있는 12가지 카메라 뷰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