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양’, 홍보모델 김건모 ‘고래사냥’ OST 공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3.06 12:28
  • 수정 2017.03.06 12: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스타임즈는 3월 6일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이 홍보모델 김건모가 부르는 ‘고래사냥’ OST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OST는 스케치 영상 형태로, OST 녹음 과정과 CF 촬영 현장, 시네마틱 영상 모두를 담아냈다.
 

 

영상에서는 70년대 명곡인 송창식의 원곡 ‘고래사냥’이 김건모만의 세련되고, 독특한 음색으로 재탄생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고래사냥’은 태양을 대표하는 공식 OST로, 추후 우주소녀와 몬스타엑스가 리메이크한 버전도 선보일 계획이다.

‘태양’은 거대한 쓰나미로 전 세계의 육지가 대부분 사라지고 육지의 한정된 자원을 차지하기 위해 6개의 연맹이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배경으로 한다. 글로벌 정치 체제의 수수께끼 조직 리데린의 영향으로 6개 연맹이 전신 동맹 G.I.A.N.T를 설립하면서 점점 더 흥미로워지는 거대 스케일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태양’은 홍보모델로 90년대를 빛낸 최고의 국민가수 김건모, 최근 왕성한 연예계 활동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13인조 걸그룹 우주소녀, 데뷔 때부터 각종 뮤직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 엑스까지 선정하며 게임의 스케일만큼이나 화려한 초호화 프로모션을 진행해 큰 화제를 낳았다.

특히, 지난 3일에는 CF 촬영 현장이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공개되기도 했다. ‘미우새’는 신동엽과 서장훈이 진행하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미 성인이 된 싱글 남성 연예인들을 어머니의 시점으로 보여주면서 유쾌하면서도 뭉클한 감동을 전달하고 있다. 이 가운데 ‘태양’의 홍보모델 김건모도 출연해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태양의 드넓은 바다로 유저분들을 초대하는 고래사냥이 최고의 가수 김건모씨의 목소리로 재탄생했다”며, “이후에는 우주소녀의 걸그룹 버전으로, 몬스타엑스의 힙합 버전으로 리메이크해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