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럽 오디션’, 3월 9일 서비스 시작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03.07 09: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의 스테디셀러이자 글로벌 리듬댄스 게임의 원조인 ‘오디션’을 모바일로 재탄생시킨 ‘클럽 오디션’이 22만 명의 사전 예약 이용자를 확보하고 오는 3월 9일부터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클럽 오디션을 향한 이 같은 호응은 글로벌 리듬댄스 게임 원조인 오디션의 IP를 계승한 모바일 게임이라는 점에서 유저들의 탄탄한 신뢰를 얻은 결과로 보인다. 이와 함께 200여곡의 최신 음원을 포함한 인기 음원들, 2300여 종의 아이템 등 여타의 유사 장르 게임들과는 격이 다른 콘텐츠를 갖췄다는 점도 인기의 비결이다. 무엇보다 여성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쉬운 게임방식과 매력적인 아이템들이 돋보인다.
오는 3월 9일부터 국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인 클럽 오디션은 ‘오디션’의 IP를 활용해 블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으로, 쉬운 조작과 다양한 코스튬, 활성화된 커뮤니티 등 원작의 매력들을 그대로 녹여낸 게 특징이다. 모바일 환경에서 지원되는 실시간 배틀 플레이와 혼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 스토리모드로 온라인 오디션과는 또 다른 매력을 누릴 수 있다.
클럽 오디션 사전 예약은 국내 서비스 시작 직전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예약을 마친 유저들에게는 풍성한 선물과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